【视频】韩服《突击风暴》开放‘生存模式’ 宣传预告片首曝

2016-01-05 1035
由韩国NEXON公司运营,GAMEHI公司开发的韩国NO.1FPS游戏《突击风暴》(Sudden Attack),更新‘生存模式’。
‘生存模式’是多个玩家一起竞争生存方式的模式,在比‘第三补给仓库’大30倍的岛上生存到最后才是真正的赢家。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曝光所有骗子,登记骗子,查询骗子服务。
需要注意的是一定时间后,岛上就会涨潮,如果碰到潮水体力就会减少,因此了解地形占据高点非常重要。玩家可以使用各处放置的武器、体力恢复装备、头盔等等。
151231-risell-sa1.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31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대작’ 업데이트 두 번째 순서로 신규 게임모드 ‘생존모드’를 공개했다.
생존모드는 다수의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해 경쟁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기존 인기 맵 ‘제 3보급창고’ 크기의 30배에 달하는 드넓은 섬을 배경으로 가장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특히 일정 시간이 지나면 섬에 물이 차오르고, 물에 닿으면 체력(HP)이 감소하기 때문에 높은 지대를 미리 파악하는 등 지형을 활용한 전략적인 게임 진행이 요구된다.
플레이어는 맵 곳곳에서 무기, 체력회복 키트, 헬멧 등 아이템을 얻어 전투에 활용하게 되고, ‘백기 투항’, ‘악수하기’ 등 소셜 모션을 사용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생존모드는 기본 개인전 방식을 지원하며, 클랜전의 경우 5대 5 팀전으로 색다른 팀플레이가 가능하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