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要流鼻血! 韩服《洛奇英雄传》巨乳女战士‘迪莉娅’被扒光

2016-01-21 17729
韩国NEXON公司的人气动作RPG《洛奇英雄传》新角色‘迪莉娅(Delia)’被扒光。
‘迪莉娅’是《洛英传》的第11个角色,是继艾丽莎后的最新女性角色,引起了很大的关注。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这里所说的‘被扒光’是当迪莉娅使用觉醒技能‘玫瑰粉碎’时,防御护具会被破坏,从而提高攻击力和敏捷度。即,为了战斗扔掉战甲,但令人意想不到出现了‘裸体’BUG。这一‘裸体’BUG的出现可是给玩家们带来不少乐趣。
这个BUG出现的时间是在12月末,之前有出售过温泉服装和头饰,但进入温泉后服装的颜色就变成了肉色,几近裸体。到目前为止BUG仍未修复。
160121-risell-mh1.jpg
 
 
지난 12월 17일에 등장한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델리아’에 누드버그가 발생했다. 특정 코스튬을 입고 온천에 들어가면 상반신 혹은 하반신이 나체로 노출되는 것이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델리아’는 게임에 열한 번째로 등장한 캐릭터이자 ‘아리샤’ 후 1년 4개월 만에 등장한 여성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끌었다. 자기 키만한 거대한 장검을 휘두르는 묵직한 액션이 특징이다.
여기에 각성 스킬로 본인이 입고 있는 방어구를 스스로 파괴하며 공격력과 민첩성을 끌어올리는 ‘로즈크러시’를 사용한다. 즉, 전투를 위해 방어구를 벗어 던지는 ‘델리아’에 예상치 못한 누드버그가 발생하며 이 점이 유저 사이에서 재미요소로 떠오른 것이다.
이번 버그가 발견된 시점은 지난 12월 말이다. 앞서 설명한대로 게임 내에서 판매되는 특정 의상과 머리를 착용하고 온천에 들어가면 의상 종류에 따라 상반신이나 하반신이 살색으로 표현된다. 이후 해당 버그는 아직 수정되지 않았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