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LOL》129新英雄戏命师‘烬’登场

2016-02-02 1322
i12712746601.jpg
被称为‘戏命师’的新英雄‘烬’是全联盟中最从容不迫的射手,他精于筹谋,一丝不苟。一旦他相中了孤立无援的你,没有什么办法可以让你逃脱命中注定的,完美死亡。
‘烬’的被动技能‘低语’是在武器中装有四发子弹,最后一发子弹必定致命暴击,致命暴击时攻击速度大大提升。并根据目标已损失的生命值造成额外的百分比伤害。四发子弹发射完毕后,烬需要一些时间来重新装弹。
在使用‘曼舞手雷’时,烬朝着一个目标扔出一枚手雷。命中后,手雷会在附近的敌方目标之间弹跳四次。每当曼舞手雷杀死一个敌人时,手雷的下一次弹跳就会造成额外的伤害。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而相当有特色的技能‘致命华彩’是直线射出远距离,轨迹内的所有敌人都会受到伤害,如果命中的敌人正处于被标记的状态下,就会被禁锢在原地,同时烬的移动速度会瞬间提高。
最后,必杀技‘完美谢幕’是广范围内的被标记英雄都会暴露在他的视野中。之后,他可以进行四次射击,对命中的敌方造成减速,并根据已损失的生命值造成百分比伤害。
i13001921485.png
 
 
‘잔혹극의 거장’이라는 별명을 가진 진은 추가 공격 속도 및 치명타 확률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며 일정 수의 공격 후 재장전이 필요한 새로운 유형의 원거리 챔피언이다. 곳곳에 함정을 설치하고 보이지 않는 거리에서부터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등 색다른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본 지속 효과이자 무기의 이름인 ‘속삭임’에는 네 발의 총탄이 들어가는데, 마지막 한 발엔 항상 치명타가 발동해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힌다. 치명타 발동 시 공격 속도에 비례해 이동 속도가 크게 상승해, 이를 활용해 체력이 많이 소진된 적에게 공격을 적중시키면서 추격할 수 있다.
진의 기본 공격 사거리는 평균 수준이지만 ‘춤추는 유탄’ 기술을 활용해 공격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춤추는 유탄은 적 사이를 여러번 튕기며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모여있는 적을 처치할 때 유리하며, 그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튕길 때 마다 피해량이 증가한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적중당하거나 아군의 공격에 피해를 입은 적에게 몇 초 동안 표식을 남기는 ‘살상연희’도 독특한 스킬이다. 사용시 일직선으로 장거리 저격을 통해 피해를 입히며, 이미 표식이 있는 적에게는 추가적인 속박 효과를 선사한다.
궁극기인 ‘커튼 콜’은 넓은 범위 안에 표식이 있는 적군을 모두 드러내며,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는 탄환 네 발을 발사한다. 커튼 콜 스킬의 긴 사거리로 인해 보이지 않는 거리에서부터 공격함으로써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등 다대다 전투에서 특히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