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神谕之战》开放新战场‘库马斯乐园’

2016-04-15 1012
韩国BlueholeStudio公司开发的MMORPG《神谕之战》(TERA),开放新战场‘库马斯乐园’。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以游乐园为背景的新战场最多可组成10人团队进入,不仅要保护我方队长‘库马斯’,还要想方设法暗杀敌方队长。20级以上玩家都可以参与,进入战场后角色都会变身为‘小库马斯’。
在‘库马斯乐园’中获胜的队伍全员将会获得金币和经验值奖励等。
i12683189190.jpg
 
 
넥슨(대표 박지원)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인기 MMORPG ‘테라’에서 14일 신규 전장 ‘쿠마스의 놀이터’를 업데이트 했다.
놀이터 배경의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는 ‘쿠마스의 놀이터’는 최대 10명이 팀을 이뤄 아군의 ‘대장 쿠마스’를 보호하는 동시에 상대팀의 대장을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레벨 이상의 유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장 입장 시 캐릭터가 모두 ‘아기 쿠마스’로 변신해 상대팀을 공격하게 된다. 특히,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시켜 주는 ‘회복의 마석’ 지점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전략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쿠마스의 놀이터’에서 승리한 팀 전원에게는 전장 참여에 따른 경험치 및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하루 동안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고속성장 100’과 9단계 강화석 등 풍성한 혜택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승리한 쿠마스의 상자’를 선물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