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伊卡洛斯》开放萝莉新种族‘夏灵’

2016-05-18 1970
韩国Wemade开发的超大型MMORPG《伊卡洛斯》(ICARUS),开放新种族‘夏灵’(音译)。
《伊卡洛斯》以中世纪欧洲自由幻想世界为背景,搭乘各种飞行怪兽展开大规模的‘空中战争系统’是游戏一大特色。
新种族‘夏灵’是《伊卡洛斯》推出近两年开放的第一个种族,是个外形可爱的小萝莉。计划于31日正式更新。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曝光所有骗子,登记骗子,查询骗子服务。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18일)부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31일(화) 공개를 앞둔 ‘샤링’은 ‘이카루스’ 출시 약 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종족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형을 지닌 캐릭터이다. 특히 ‘샤링’의 전용 직업으로 현존하는 MMORPG 중 최초로 ‘아이돌’ 클래스가 구현되어 특색 있는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