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战地之王》更新前瞻 新模式‘联合行动’率先登场

2016-06-24 1294
韩国Redduck公司开发的军事FPS游戏《战地之王》(A.V.A),夏季更新前瞻。
首先,将于6月28日提高游戏画质,和想在相比画面颜色更鲜明、更真实、地图和武器设计更细致。同时,开放新模式‘联合行动’在陆地和空中展开活力对抗。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曝光所有骗子,登记骗子,查询骗子服务。
而7月中旬,将开放团队生存新模式‘最后的战队’,以团队模拟战争模式进行,在黑暗的环境下增添几分紧张感。
最后,7月末狙击专用模式‘狙击精英’登场。在宽阔的战场中寻找隐蔽的敌人。
 
 
네오위즈게임즈는 24일,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아바’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먼저 6월 28일에는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이 열린다. 비주얼 업그레이드는 '아바'의 그래픽 품질 개선으로, 기존보다 선명하고 현실적인 질감, 맵과 총기 디자인 세밀함, 광원효과 강화 등이 특징이다.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은 지상과 공중 대형 화기를 이용해 전투를 펼치는 대규모 화력전에 집중된 콘텐츠다.
이와 함께 7월 중순에는 팀의 생존을 그린 신규 모드 '라스트 팀 스탠딩'이 선을 보일 예정이다. 팀 서바이벌 방식의 모드로 어둠 속에서 긴박하게 진행되며 생존 경쟁이 핵심을 이룬다.
7월 말에는 스나이퍼 전용 모드 '스나이퍼 엘리트'가 등장한다. 넓은 전장에서 은폐한 적을 탐색해 저격총으로 제압하는 콘텐츠로, 가장 현실적인 스나이퍼 전용 모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