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红宝石》13周年庆 加入新角色‘魔枪士’

2016-06-30 1619
由韩国L&K Logick Korea公司开发并运营的线上游戏《红宝石》13周年纪念,加入新角色‘魔枪士’及BOSS突袭新内容。
《红宝石》自2003年5月30日公测,至今已有13个年头。不仅在韩国,在中国、日本等都有相当的人气。
此次公开的‘魔枪士’是使用手枪的远距离物理攻击型角色。除了基本的远距离攻击技能外,还拥有随机消除对方BUFF效果的技术。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而新加入的‘BOSS突袭’是每周开放一次,最多40人参加的巨型BOSS射猎内容。每周三种特色各异的BOSS会轮流登场。如果运气好的话可以获得战利品。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마총사'와 새로운 보스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붉은보석'은 2003년 5월 30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13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온라인 RPG중 하나다. 오픈 베타 서비스 당시 캐릭터를 보다 색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게 하는 '변신 시스템'이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중국이나 일본 등 해외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어 2008년에는 WCG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신규 캐릭터 '마총사'는 두자루의 권총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원거리 물리공격형 캐릭터다. 마총사는 다양한 원거리 공격 기술은 물론 상대방의 버프효과를 랜덤으로 제거할 수 있는 디버프 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붉은보석이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 레이드'도 추가된다. 매주 1회만 참가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는 최대 40인의 유저들이 함께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게 되는 콘텐츠다. 매주 각자 다양한 능력을 가진 보스 몬스터 3종이 번갈아가며 등장할 예정이며, 운이 좋다면 낮은 확률로 보스 레이드 전리품을 획득할 수도 있다. '붉은보석' 서비스 13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 보자.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