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视频】韩服《洛奇英雄传》新内容‘双面世界’曝光

2016-07-08 810
韩国NEXON公司的人气动作RPG《洛奇英雄传》开放新内容‘双面世界’。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新情节‘双面世界’除了开放普通战、精英战、新村庄外,还加入了新动作‘攀岩’。使用道具‘攀岩钩’能够在绝壁、天井等地形中快速移动。
另外,开放‘赫比道特’(音译)副本,在此副本中拥有对声音和光都非常敏感的怪兽。战略性利用声音扰乱是制胜关键。
 
 
넥슨은 7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하고 여름 즐길 거리 확장에 나선다.
이번 콘텐츠는 챕터 2 ‘낙원 속에서’의 두 번째 에피소드 ‘이면의 세계’로, 새로운 시나리오와 함께 일반전투, 레이드전투 및 거점지역(신규 마을)이 추가됐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한 구간의 일반전투를 여덟 가지의 다양한 형태의 짧은 전투들로 나누어 진행, 게임 진행 속도를 높이고 다채로운 전투 장면을 연출했다.
‘갈고리’를 활용해 줄을 타고 이동하는 새로운 액션도 추가했다. 던전과 필드 내 위치한 절벽, 천정 등 지형에 ‘갈고리’ 던져 거치시킨 후 다른 거점으로 이동하는 로프 액션으로, 스펙터클 한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고 몬스터와 전투 시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괴이한 모습의 레이드 ‘해비던트’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레이드 전투에서는 ‘소리’와 ‘빛’에 민감한 몬스터의 특성을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갈고리’를 적극 활용해 전투 지역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종’에 접근 후 소리를 울려 공격 할 수 있으며, 천장에 구멍을 내 빛을 유입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풀어갈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