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神佑》最高等级副本‘阿叙鲁哈神殿’公开

2016-12-27 1586
由韩国NEOWIZGAMES公司开发的MMORPG《神佑》(BLESS),公开最高等级副本‘阿叙鲁哈神殿’(音译)。专业玩家网为游戏代练工作室提供优质网络游戏代练服务。
‘阿叙鲁哈神殿’位于火焰沙漠,是古代神明阿叙鲁哈长眠之地。玩家需要组成5人团队对抗BOSS,终极boss阿叙鲁哈能够变换不同的攻击武器,想要击败它团队合作尤为重要。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한재갑)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최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던전 ‘아쉬루하의 신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쉬루하의 신전’은 불타는 사막에 위치한 신규 던전으로, 고대신 아쉬루하가 잠들어 있는 전장이다. 최고레벨 이용자들은 5명이 파티를 결성해 ‘뒤틀린 정령 지배자’, ‘망령왕 하사라’ 등 중간 보스를 제압한 이후 잠에서 깨어난 최종 보스 ‘아쉬루하’를 상대하게 된다. ‘아쉬루하’는 전투 중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진 무기로 교체하며 공격하는 패턴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사피엔스의 영묘’ 정예 던전도 추가된다. 하이란 진영의 일반 던전이었던 ‘사피엔스의 영묘’를 양 진영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최고레벨 던전으로 탈바꿈 시킨 것. 하이란 진영은 기존 정령의 숲에서 입장 가능하며, 우니온 진영 이용자들은 캄파니 지역에서 입장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