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灵魂武器》宣布18日公测 副本多大上百种

2017-01-10 1368
由韩国LIONGAMES研发的在线动作角色扮演游戏《灵魂武器》(Soul Worker),将于18日公测。
《灵魂武器》是漫画风格动作MORPG。游戏以未来世界为背景,讲述因为‘空白’现象的存在,异界文明被破坏、人类被怪物袭击等故事。玩家在这样的背景中扮演失忆少年/少女,为了生存和人类一起对抗‘空白’。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曝光所有骗子,登记骗子,查询骗子服务。
据悉,公测将会公开四个角色和四个中心地域,以及pvp等精彩内容,每个中心地域更是准备了上百种相关的故事副本。
此次测试为开放性公测,只需注册账号即可参与公测。
 
 
 
 
 
 
 
스마일게이트는 10일(화)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기말 액션 MORPG ‘소울워커’의 OBT 일정과 게임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인 액션 MORPG게임이다.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와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녹여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담았다.
이날 행사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개발사인 라이언게임즈 윤성준 대표가 게임을 소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수영 실장의 향후 사업계획 발표가 이어졌다. 소울워커는 오는 18일 대망의 OBT를 시작하며 소울워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유저는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소울워커의 신규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스파이럴캣츠의 하루, 릴리, 스텔라 코스프레도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와 라이언게임즈는 4종의 캐릭터(하루, 어윈, 릴리, 스텔라)와 4곳의 중심지역(타운), PVP존으로 MMORPG와 같이 여러 유저들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 각 중심지역에서 연결된 스토리 던전만 264개를 준비했으며, 엔드 콘텐츠로 캐주얼 레이드도 마련해, 유저들이 충분히 소울워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