战争无休止!韩服《钢铁视线》开放新模式‘任务:生存’

2017-01-24 1254
由韩国WIPLEGAMES公司开发的近未来FPS新游《IRON SIGHT》(暂译:钢铁视线),加入新模式‘任务:生存’。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新模式‘任务:生存’是4人团队无休止和AI对抗的PVE。游戏分为很多阶段,阶段越高难度越大。当全部死亡即为游戏结束,除了要击杀敌人外,获得分数拯救死亡的队员也十分重要。
最后根据游戏的时间长短排名,赠送不同的奖励。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신규모드를 비롯 다양한 업데이트를 1월 24일 진행한다.
서비스 이후 처음 업데이트 되는 신규 모드 ‘미션:생존’은 최대 4인의 플레이어가 한 팀으로 구성되어 끊임없이 몰려드는 AI(센티넬)로부터 생존해야 하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WAVE(웨이브)’라 불리는 단계에 따라 다른 난이도의 공격을 받게 되는데 단계가 높아질수록 생존은 점점 어려워진다. 모드 내에는 가드, 슈터, 봄버, 헤비 등 총 4종의 AI가 등장하고 이들을 막아내는 과정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사망하거나, 최종 ‘WAVE’를 막아내면 게임이 종료된다. 팀원들과 함께 적을 제압해야 하는 것은 물론 살아있는 플레이어가 사망한 플레이어를 다시 살려주는 것도 가능해 팀 플레이가 높은 점수획득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미션:생존’ 모드는 최종 클리어 단계와 그에 소요된 시간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고, 시즌제로 운영되는 랭킹전이 종료 될 때 그에 대한 보상이 함께 주어진다.
이와 함께 꾸미기 아이템인 신규 기어 세트와 신규 총기 및 장비가 업데이트 되며, 특정 총기 3정을 모으면 더 높은 등급의 영구제 총기를 획득할 수 있는 무기고 시즌2도 시작된다. 이번 시즌의 보상 총기는 고유 스킨과 재장전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SS등급 ‘레드불릿 AK-12’ 와 A등급인 ‘크롬 G36C’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