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暗黑之门:东京》举行英雄归还活动 游戏送宝宝

2010-06-25 3956

-29天以上没有登陆的玩家,只要登陆就可以获得经验值包和宠物宝宝

-开放PVP决斗场第一季#1,积极反映玩家的意见

韩光公司24日表示旗下运营的在线RPG《暗黑之门:东京》为迎接PVP决斗场第一季#1正式开放,举行英雄归还活动。17日正式推出的PVP决斗场获得了玩家的普遍关注,为报答玩家的喜爱《暗黑之门:东京》计划举行英雄归还活动。

活动将面向29天以上未登陆的玩家以及2010年5月25日以后一次也没有登陆过的玩家为对象,满足条件的玩家在下个月8日定期检查之前登陆游戏就可以获得300%经验值包和宠物宝宝等奖品。

此外,24日开始每天晚上零点将准时更新个人排名页面,玩家可以查看自己的排名信息、经验值、Kill/死亡战绩等。此外,8月5日之前排名前十位的玩家可以获得系统装备、300%超级经验值包等每周前十名的玩家可以获得《暗黑之门:东京》T恤等奖品。

活动有关详情请登陆《暗黑之门:东京》游戏官网查询。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 29일 이상 미 접속자, 접속만 하면 경험치팩과  펫 증정 영웅들의 귀환’ 이벤트

 

- 개인 랭킹 페이지 업데이트로 내 랭킹 정보 한눈에!! 친구 검색도 한번에!!

 

- PvP 결투장 시즌 #1 오픈, 유저들 의견 취합해 게임 내 적극 반영

 

[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 24, 자사가 서비스 하는 전세계 온라인 RPG의 중심 <헬게이트: 도쿄>(http://hg.hanbiton.com) PvP 결투장 시즌 #1을 정식 오픈을 맞이해 귀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지난 17일 정식으로 오픈한 PvP 결투장에 많은 게이머들이 관심을 갖고 휴먼유저들이 속속 돌아오는 등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헬게이트: 도쿄>는 이에 보답해 ‘영웅들의 귀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이상 미 접속자가 대상이며 2010 5 25일 이후로 한번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라면 대상자에 포함된다. 대상자에 해당하는 유저들은 내달 8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하면 무조건 300% 경험치팩 1개와 펫 되돌아온 자의 눈’ 1종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 <헬게이트: 도쿄> 24일부터 개인 랭킹 페이지도 업데이트 된다. 매일 0시 정각에 업데이트되는 개인 랭킹 페이지에서는 자신의 랭킹 정보인 경험치, /데스를 전적 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기능도 강화 돼 캐릭터 명만 알면 검색을 통해 랭킹 정보를 한 번에 알 수 있다.

 

<헬게이트: 도쿄>는 지난 17 PvP 결투장을 정식으로 오픈하며, 진행한 정식시즌 이벤트도 계속 이어간다.

 

시즌#1 ‘강자에게 부와 명예를’ 은 오는 85일까지 랭킹 10위권에 든 플레이어에게는 ‘세트 아이템 풀 SET, ‘슈퍼경험치팩 300%, ‘자동분해기(30), ‘크리스탈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 주간 10위권 플레이어에게는 헬게이트 로고가 새겨진 ‘헬게이트 티셔츠’ 와 ‘레이더 장치(30)’ 를 지급한다.

 

<헬게이트: 도쿄> 담당 PM은”이번에 오픈한 PvP 결투장은 매일 수많은 유저들이 플레이를 즐기며 다양한 의견들과 함께 응원 메시지도 보내오고 있어 <헬게이트: 도쿄>는 이를 취합해 적극 반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헬게이트: 도쿄>홈페이지(http://hg.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