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梦幻龙族》7日进行终测 举行丰富纪念活动

2010-07-07 3232

-7月7日至7月11日进行为期五天的终测

-增加在空中跳跃状态下使用的组合技能‘空中组合动作’

-为纪念此次终测还将举行丰富的纪念活动

韩国NC soft公司旗下运营的休闲动作RPG《梦幻龙族》7月7日~7月11日进行为期五天的最终测试。

测试期间每天下午2点至晚上10点玩家可以参与《梦幻龙族》进行游戏,想要参加的玩家无需申请便可以直接参与此次测试。

此次测试为了最大化体现战斗的乐趣,《梦幻龙族》还计划增加13个地域、52个任务地图、2个大型挑战等丰富内容。同时,玩家还可以使用《梦幻龙族》独特的游戏特征‘空中组合动作’。

此外,为纪念此次测试7月7日开始还将举行丰富的纪念活动。升级活动中玩家每达成10级、20级、30级就可以获得人物服饰、游戏金币等奖励。此外,玩家每天登陆游戏就可以获得装有3种罕见装备的礼物箱。同时,4点至6点之间登陆游戏的玩家可以享受1.5倍经验值。

《梦幻龙族》终测有关详情请登陆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韩服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199.jpg

 

- 77일부터 7 11일까지 5일 동안 파이널테스트 진행

 

- 공중으로 점프한 상태에서 콤보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징 콤보액션’

 

- 파이널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고니카> 77일부터 7 11일까지 5일 동안 파이널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드래고니카>를 체험 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별도의 신청 없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이번 파이널테스트는 <드래고니카>의 마지막 테스트로 완성도와 재미를 크게 보강하였다.

 

이번 파이널테스트는 전투의 재미를 최대로 느낄 수 있는 13개의 필드와 52개의 미션맵, 2개의 대형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드래고니카>만의 차별화 된 가장 큰 특징은 공중으로 점프한 상태에서 콤보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징 콤보액션’이다.

 

7 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파이널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된다.

 

‘몬스터를 뛰워라’ 이벤트는 지정된 맵에서 펀서포터(게임운영자)가 소환하는 몬스터를 띄워 치는 이벤트로 유저들은 라이징 콤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도전 레벨 업!’ 이벤트는 유저가 10/20/30 레벨을 달성 할 때마다 단계별로 캐릭터명 보존권, 코스튬, 게임 캐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그 외에도 매일 접속만 해도 레어 아이템 3종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선물 상자’ 이벤트, 4시와6시 사이에 접속할 경우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콤보타임’ 이벤트 그리고 최대 콤보 기록을 세운 유저에게5천원 상당의 기프티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드래고니카>는 여러 횡스크롤 RPG와 차별화된 재미를 주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이번 파이널테스트에서 라이징콤보의 쾌감을 극도로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드래고니카> 파이널테스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