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视频】韩服《上古世纪》2.9版本前瞻 宣传片首曝

2016-01-07 1045
韩国XL Games公司的《上古世纪》(ArcheAge),2.9版本更新内容首曝。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2.9版本除了强化领地扩张和国家内容外,还在野外和副本中加入了更加难对付的BOSS。通过这次更新,玩家可以直接组建远征队,建立国家拥有领地,领地分为城堡、城、宫殿三阶段递进发展。因为建立国家需要大量的人力物力,还加入了保护国家和国王的飞行坐骑‘飞龙’。
i12901977599.jpg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13일(수) 예정인 2.9 업데이트 ‘노아르타:정복자들’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노아르타’는 ‘아키에이지’ 세계관에 등장하는 고대문자인 ‘이프니쉬어’로 원대륙을 의미한다. 이번 2.9 업데이트명 ‘노아르타:정복자들’에 걸맞게 영지 성장과 국가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키에이지’에서는 게임내 이미 존재하는 세력 외에 유저가 직접 원정대를 구성해 국가를 세워 영지를 소유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지는 아성, 성, 궁전의 3단계를 거쳐 발전시킬 수 있게 되었다. 국가를 세우기 위해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의 협력이 필요해 지게 된다. 이에 따라 국가와 국왕을 수호할 수 있는 강력한 비행 탈 것 ‘와이번’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필드와 던전에 각각 추가된다. ‘향연의 뜰’ 던전에는 기존 3명의 보스 몬스터 공략에 성공하면 도전할 수 있는 ‘이슈타르’와 이슬 평원 지역에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카둠’이 등장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