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视频】韩服《疾风之刃》新角色‘格斗家’宣传片首曝

2016-07-08 821
韩国ALLM公司开发的超动作RPG《疾风之刃》(Kritika),夏季更新来临。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此次夏季更新主题为‘新时代.破灭之地’。除了开放新战场、新地域外,还将加入新角色‘格斗家’、新转职、提高角色等级等。
其中,新角色‘格斗家’将于28日更新,角色宣传片首曝。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가 7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포문을 열었다.
크리티카 온라인은 여름을 맞아 ‘새로운 시대, 파멸의 땅’ 이라는 타이틀로 7일(목)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28일(목) 신규 캐릭터 ‘격투가’와 전직 2종 캐릭터, 신규 지역 추가,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7일(목) 진행된 ‘알키 최후의 날’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스테이지 3종은 최고 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이 신규 장비를 획득하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할 수 있는 스테이지로, 확장된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능력치 개편을 통해 캐릭터의 특성에 맞춘 투지, 기술, 마력 등의 주 능력치가 추가되어, 보다 개성있는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