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视频】韩服《战地之王》模式‘最后一个胜利者’再开放

2017-01-19 1823
韩国Redduck公司开发的军事FPS游戏《战地之王》(A.V.A),再次开放pvp生存模式‘最后一个胜利者’。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曝光所有骗子,登记骗子,查询骗子服务。
‘最后一个胜利者’模式曾在2015年夏季开放,当时得到了玩家的好评。此次冬季系列将于24日更新再次开放‘最后一个胜利者’。
在新开放的‘最后一个胜利者’模式中,玩家可以收集各种道具击杀敌人,还能够临时结盟,根据战场不同的环境选择结盟或背叛,最后胜利的仅有一人。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가 오는 24일(화) PVP 생존모드 ‘라스트맨 스탠딩’을 재 오픈 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스트맨 스탠딩’은 지난 2015년 여름 선보였던 PVP 모드로, 당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이용자에게 선사하며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아바(A.V.A)’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 업데이트를 통해 ‘라스트맨 스탠딩’을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생존 혈투를 벌이는 ‘라스트맨 스탠딩’ 전장에는 전투에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이 존재한다. 이용자는 전장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며, 상대방 플레이어를 제압하거나, 일시적으로 대결을 피하기 위해 동맹을 맺을 수 있다. 여기에 전장 환경 변화로 인한 전투의 변수와 인게임 보이스 채팅 기능이 제공하는 협력과 배신의 재미도 제공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