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人马物语:Alicia》4月1日开始二测 为期一周

2010-03-31 3570

【专业玩家独家专稿 转载请注明】

-活动时间4月1日~7日,一测玩家可以直接参与二测
      -二测计划集中测试马的管理系统和交配系统。

由Ntreev soft公司研发的2010赛马网游《人马物语:Alicia》4月1日将进行二测,时间是4月1日~7日为期一周,活动期间玩家随时可以通过Alicia韩服官网参加测试。

一测玩家可以直接参与二测,测试期间,玩家申请后检查电脑的配置,满足条件的玩家可以直接获得二测的机会。此次二测主要是测试马的管理以及交配系统,测试时计划增加可以使玩家与马之间更加亲密的内容,首先为了使玩家与自己的马更加亲密更新了吗的管理方式。

玩家通过给马喂玉米、干草、糖等食物可以增加与马的亲密度,给马擦背梳毛可以提高马的清洁度,此外使用胡萝卜钓竿还可以和马一起玩耍。最受瞩目的还是玩家可以直接让马交配并获得小马的交配系统。玩家可以根据自己的喜好寻找想要配种的马匹。

另外,这次测试还计划公开<Comfortable Adventure>, <My Sweet Foal>, <Powerful Start>3首OST。测试详情请登陆Alicia韩服官网查询。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 4 7일까지 테스트, 1 CBT 유저 자동으로 2차 테스터 참여

 

- 2 CBT에선 다양한 말관리와 교배 시스템 집중 테스트 예정

 

 

[엔트리브소프트 제공]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2010년 야심작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오는 4 1일부터 전격 실시한다고 금일 발표했다.

 

이번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앨리샤>의 공식 홈페이지(http://alicia.gametree.co.kr)를 통해 오는 4 7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되며, 이 기간 유저들은 24시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차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은 자동적으로 2차 테스트 자격을 부여 받게 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참가 신청을 할 경우, 컴퓨터 사양 분석을 통하여 기준에 충족되는 유저들에게 테스터 자격이 자동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앨리샤> 2차 테스트에서 말의 교배와 말관리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시험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1차 테스트가 말의 주행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이번에는 말과의 교감에 보다 집중하여 테스트가 진행된다고 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이머와 말이 진지한 교감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먼저 유저가 자신의 말과 좀 더 친밀해 질 수 있도록 말관리 방식을 업그레이드했다.

 

유저는 먹이주기, 씻겨주기, 놀아주기 방식을 통해 말과의 스킨십을 가질 수 있다. 말이 좋아하는 옥수수, 건초, 각설탕 등을 말에게 먹이는 행위를 통해 친밀도를 쌓을 수 있으며, 말의 갈기와 몸통, 꼬리를 빗질하거나 닦아주면서 말의 청결함을 유지시킬 뿐 아니라 당근 낚싯대를 이용해 말과 놀아주기도 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관심을 끄는 것은 바로 유저가 직접 말을 교배시켜 망아지를 얻는 교배 시스템 추가다.

 

유저들은 자신이 키운 말을 씨수마(짝짓기를 위하여 기르는 말)로 등록시킬 수 있으며, 씨암마를 키워 씨수마와 교배를 통하여 망아지를 얻을 수 있다. 유저들은 자신의 입맛에 맞는 씨수마를 얻기 위해 씨수마 필터를 설정할 수 있다. 선호하는 스킨, 갈기, 꼬리를 설정하면 원하는 씨수마를 찾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 맞춰 <Comfortable Adventure>, <My Sweet Foal>, <Powerful Start>의 신규 OST 3곡도 공개될 예정이다.

 

<앨리샤>는 화이트데이’, ‘팡야’를 만든 서관희 프로듀서가 개발을 총괄하고 있다.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작품으로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과 더불어 가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말을 키우고 관리하며 다양한 교감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스피디하고 다이나믹한 레이싱의 묘미를 잘 살렸다는 평가와 함께 말의 리얼한 움직임을 디테일하게 구현한 점에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단숨에 2010년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