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Tartaros 星空幻想OL》月底举办活动送好礼

2010-04-03 4123

由WEMADE公司运营的《星空幻想OL》31日将举行新的活动。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在全部的狩猎场打怪就可以获得,根据找到的个数不同,还将有机会获得‘纯白羽翼’等丰厚的系统奖励。

特别是在限制任务的狩猎场中,如果收集到BOSS怪掉下的‘红色’,玩家将有机会获得‘贡献箱子’等高级奖励,吸引玩家的普遍关注。

同时,活动期间还计划对于获得‘网吧卡盒’的玩家随机赠送精美奖品。另外,还将进行各种更新活动,详细事项请登陆《星空幻想OL》游戏官网查询。

 

- 31, 게임 이벤트 ‘현상범을 잡아라’ 진행

 

- PC방 유저 중 추첨 통해 경품 제공  

 

- 공모전 통해 선정된 게임 아바타 첫 공개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 이하 타르타로스> 31, 새로운 이벤트 ‘현상범을 잡아라’를 진행한다.

 

게임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상범을 잡기 위해 붙여 놓은 "수배 전단"을 몰래 가져간 몬스터들에게서 ‘수배전단’을 되찾아 오는 게임 이벤트로 전단을 모아 이벤트 담당관인 ‘타우타우’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보상 받을 수 있다.

 

‘현상 수배 전단'은 전 사냥터에 존재하는 몬스터를 물리치면 얻을 수 있으며, 찾아온 개수에 따라 ‘고귀한 디어스’, ‘고급 마력석’, ‘하얀날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제한 미션 사냥터의 보스 몬스터들이 가져간 "붉은 현상 수배 전단"을 모아온 이용자에게는 "공헌의 상자"등 고급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이벤트 기간동안 ‘타르타로스 프리미엄 PC방’을 통해 플레이하고, PC방 카드상자’를 획득한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평소 가지고 싶었던 아이템경품도 함께 받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에 귀 기울이며,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타르타로스>만의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게임 아바타 ‘이릿트의 소마 쥐돌이’와 이릿트의 루코 쥐돌이’ 등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되며,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타르타로스 온라인>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영화 같은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애니메이션 같이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일러스트가 특징인MORPG게임으로, 화려한 액션과 쉽지만 전략적인 컨트롤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