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Planet》内测4月8日开始 韩国官网正式上线

2010-04-04 3648

韩国Actoz Soft公司表示射击动作MMORPG游戏《Wildplanet》官网正式开放征集内测玩家。《Wildplanet》上周公开新的视频,凭借独特的游戏系统深受玩家的关注。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游戏外挂,各种资源免费下载,交流,分享您的心情!

《Wildplanet》第一次内测从4月8日~12日为期五天。3月23日~4月7日通过官网征集测试玩家,通过这次测试玩家能够体验到大规模的射击战斗RvR等独特模式、无锁定目标战斗。

第一次内测时还将公开3种职业,玩家可以从组队模式、交易模式等MMORPG的基本模式中任选一种来进行测试。

此外,《Wildplanet》除了普通的地图还存在纷争地图,并计划通过此次内测公开。

这次内测计划公开小规模战斗的战场和大规模RvR战场。RvR战场同时可以容纳100多人,玩家可以感受到游戏的紧张感和刺激感。另外测试时还将向玩家举行各种丰富活动,详情请登陆游戏官网

 

- 23일 ‘와플’ 공식 홈페이지 오픈

 

- 1 CBT 일정 공개 4 8 ~ 12일까지 총5일간

 

 

[액토즈소프트 제공]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 이하 액토즈) Gun Action MMORPG <와일드 플래닛> (이하 와플)’의 공식 홈페이지를 23일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와플>은 지난주 신규 동영상을 공개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건액션 MMORPG의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기대감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와플> 1 CBT는 오는 4 8일부터 12일까지 총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금일 오픈하는 공식 홈페이지(www.wildplanet.co.kr)를 통해 3 23일부터 4 7일까지 테스터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와플>의 가장 큰 특징인 대규모 슈팅 전투 RvR, 논타켓팅 슈팅 전투, 미션 시스템 등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와플> 1 CBT에서는 양진영 별로 3종류의 직업을 공개할 수 있으며, MMORPG의 기본적인 시스템인 파티시스템, 거래시스템, 인챈트시스템, 우편 시스템 등을 적용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와플>은 일반 필드 외에 분쟁맵이 존재하며, 이번 CBT에선 분쟁맵 ‘썬더쉐이크’를 공개할 예정이다. 레벨은 1~30레벨 검증을 목표로 퀘스트 콘텐츠는 100여개의 스토리 퀘스트를 포함한 약400개의 퀘스트를 준비했다.

 

<와플>은 이번 CBT에서 소규모 집단 전투를 위한 전장과 대규모 RvR인 점령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점령전에서는 동시 100명 이상의 전투를 목표로 하고 있어, 건액션 MMORPG만의 대규모 슈팅 점령전에서 역동적이면서 긴장감 넘치는 타격감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와플> 블로거 군단 모집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ildplan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이관우 이사는 “상반기 <와플>의 정식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사전 점검을 위해 이번 CBT때에는 다양한 게임 컨텐츠, 미션, 퀘스트 등을 마련했으며, 특히 유저들은 건액션 MMORPG의 진수를 보여주게 될 <와플>의 숨은 매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액토즈가 오랫동안 준비하고 기대한 만큼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