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作《IL:Soulbringer》及《雷神战争OL》人气剧增

2010-05-31 3624

上周游戏搜索排名中‘IL:Soulbringer’和‘雷神战争OL’排名上升,展露头角。最新最全的热门游戏,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两个游戏最近进行了公测,获得玩家的普遍关注。特别是先公测的《雷神战争》,公测后已经过去3个周,人气不仅没有下降,反而慢慢获得更多玩家的青睐。

《雷神战争OL》4月30日公测,5月25日搜索顺序上升了33位,目前排名第39位。

此外,MMORPG《IL:Soulbringer》5月25日搜索排名上升17位,目前排名35位。特别是《IL:Soulbringer》在韩国公测前已经与海外13个国家签订运营条约,深受玩家的关注。

 

금주 급상승 검색 게임에서는 ‘아이엘: 소울브링거’와 ‘퀘이크워즈온라인’이 두각을 보였다.
각각 MMORPG와 FPS장르인 두 게임은 최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먼저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퀘이크워즈온라인’은 서비스 실시 이후 3주차 지났지만 지치지 않는 뒷심을 발휘하면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4월 30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퀘이크워즈온라인’은 지난 5월 25일 검색 순위 33위가 상승해 39위에 랭크됐다. ‘퀘이크워즈온라인’의 인기는 출시 전 기대감과 함께 론칭 이후 PC방 대항전을 비롯한 경품 이벤트 등 공격적인 마케팅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이러한 상승세에 대해 개발사인 드래곤플라이 측은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MMORPG 중 금주 가장 돋보였던 게임은 ‘아이엘: 소울브링거’(이하 아이엘)였다. ‘아이엘’은 5월 25일 검색 순위가 17계단이 상승해 35위에 랭크됐다.

‘아이엘’의 이와 같은 상승세에 대해 업계에서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기 때문인 것으로 내다봤다.

엔플레버와 이온소프트가 합병한 갈라랩이 개발, 서비스하는 ‘아이엘’은 캐주얼 RPG를 표방한 MMORPG로 마케팅을 실시 해 왔다. 특히 국내 서비스 시작 전부터 해외 13개 국가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해 더욱 주목 받았다.

엔플레버는 캐릭터의 동반자 ‘피오’를 육성하는 재미를 내세워 ‘아이엘’의 선전을 기대하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