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亚斯特尼西雅OL》进行二测 增加新模式

2010-07-01 3778

-7月1日开始进行为期四天的二测

-通过丰富的活动赠送各种精美奖品

韩国Groom公司运营、Sunnori开发的《亚斯特尼西雅OL》7月1日开始进行为期四天的第二次非公开测试。

《亚斯特尼西雅OL》一测时凭借可爱的人物风格,独特的游戏类型,获得玩家的一致好评。此次二测主要是计划对玩家间沟通的‘交流系统’进行集中测试。

同时《亚斯特尼西雅OL》还将在游戏中举行丰富的活动,首先,登记30个以上的好友将可以获得大脚板称号,开发商将随机从获得称号的玩家中抽取幸运玩家赠送精美奖品。此外,通过打怪收集到特定字母的玩家还可以获得丰富系统奖励。

此外,《亚斯特尼西雅OL》还计划增加战斗中想其他玩家寻求帮助的‘援助模式’和满足一定条件获得奖励的‘任务模式’等丰富内容。二测有关详情请登陆《亚斯特尼西雅OL》游戏官网查询。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 1일부터 4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 증정 

 

[구름인터렉티브 제공]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손노리(대표 이원술)에서 개발중인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늘(1)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은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 귀여운 풍의 그래픽과 턴제 게임 장르의 지루함을 탈피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손노리만의 유머코드가 게임 내 잘 묻어있어 PC게임을 즐겼던 유저들에게는 향수를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두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유저간의 소통을 시험하는커뮤니티 시스템을 집중 적으로 테스트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친구 30명 이상을 등록하면 마당발 칭호를 얻게 되는데 이 칭호를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케리비안 베이 이용권과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또 개인상점을 개설하여 총 10만 겔더를 획득한 유저는거상을 꿈꾸는 자칭호를 얻게 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케리비안 베이 이용권과 슬러시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또한 문방구 주인인 패스맨이 주는 알파벳 퀘스트는 몬스터 사냥 또는 퀘스트 완료시 획득되는 알파벳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케리비안 베이 이용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전투 중 다른 유저에게 도움을 청하는헬프 모드와 지정된 조건을 만족시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미션 모드등 다양한 컨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홈페이지(http://aso.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