魏蜀吴英雄归来 韩服《苍天OL》举行夏季活动

2010-07-21 4148

-7月21日~8月18日进行夏季活动第二弹

-为了回归游戏的休眠玩家赠送免费游戏装备

韩国Wemade公司旗下运营的《苍天OL》为迎接暑假举行第二波夏季清凉活动。

此次夏季活动时间为7月21日~8月18日,活动期间将赠送一个月以上没有登陆游戏的玩家们各种游戏装备,向玩家们传达感谢之情。

此次活动将在一个月以上的暑假期间赠送所有回归玩家武器、防御装备以及各种药水。同时,创建新人物的玩家在到达50级之前还将有机会获得各种收费装备。

此外,活动期间获得7000点我的功臣点数的玩家还可以获得永久服饰等各种回归英雄奖赏。活动有关详情请登陆《苍天OL》游戏官网查询。

另外,《苍天OL》2006年在中国‘Chinajoy’游戏展和‘Gstar’游戏展被评选为优秀游戏,此外,在2007年韩国游戏大奖等大会上也获得各种丰富奖励,成为维护Wemade自尊心的游戏作品。最新最全的热门游戏,全球最大的韩服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285.jpg

 

- 21일부터 8 18일까지, 여름 이벤트 2다시 한번, 창천 온라인’ 진행

 

- 게임으로 복귀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유료 아이템 지급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창천 온라인>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시 한번, 창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1일부터 8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4일 시작한 여름맞이 이벤트 2탄으로, 한달 이상 미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줌으로서, 자연스러운 적응을 유도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다시 한번, 창천 온라인’이란 타이틀에 맞게, 1개월 이상 휴식기간을 갖고 복귀하는 이용자들 전원에게 장비전투함, 여포세트 및 각종 물약 등을 지급하고, 신규캐릭터를 생성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50레벨까지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삼국 군수지원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복귀한 이용자들 중 이벤트 기간 내 공신 점수 7,000 점을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의미로 영구 코스튬인 ‘위장의 갑주’와 위캐쉬를 증정하는 ‘귀환영웅 포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지난주부터 시작한 여름이벤트를 통해 기존 이용자들과 신규 가입자 및 복귀하는 이용자들의 고른 만족에 더욱 신경을 쓰고,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다시 한번, 창천 온라인’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창천 온라인>(http://changchun.wemade.com/)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창천 온라인> 2006년 중국 ‘차이나 조이’ 전시회와 ‘지스타’에서 우수 게임 선정, 2007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국무총리상 수상, RPG 최초로 이-스포츠 정식종목 채택되는 등의 성과를 거두며 개발 명가 위메이드의 자존심을 지켜오고 있는 자체개발 게임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