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传奇X》更新试炼之房 运营商变身怪物

2010-08-27 3960

-更新新的挑战‘试炼之房’,9月15日之前举行活动

-进入活动挑战‘WEMADE试炼之房’,开发商和运营商将作为怪物登场

韩国WEMADE公司根据传奇系列为基础开发的MMORPG《热血传奇X》更新新的挑战‘试炼之房’,并举行以满足玩家及自我反省为含义的特殊活动。

此次更新的‘试炼之房’玩家可以通过NPC开设,最多可以25名玩家一起进行任务。攻占试炼之房即为成功,可以获得较高的名声和铁块,并可以用铁块交换强力武器‘龙门剑’。

WEMADE公司为纪念此次更新9月15日之前还将限时开放‘WEMADE试炼之房’活动挑战。活动挑战的怪物将由运营商和开放商、运营队伍和开发队伍担当,玩家在指定时间内抓到一定数量的怪物就可以获得‘体力恢复药水’、‘清心丸’、‘鹿茸’、‘金币’等大量道具装备。

更新及活动有关详情请登陆《热血传奇X》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韩服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289.jpg

 

- 신규 던전 ‘시련의 방’ 업데이트하며9월15일까지 이벤트 실시

- 이벤트 던전인 ‘위메이드 시련의 방’에 입장하면 개발자와 운영자가 몬스터로 등장

- 고객만족 위해 어떠한 질책도 받겠다는 의미 담아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미르의 전설X>가 신규 던전 ‘시련의 방’을 업데이트하며, 고객만족과 자기반성을 다짐하는 의미의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금일(25일) 업데이트되는 ‘시련의 방’은NPC를 통해 개설할 수 있으며, 최대25명이 함께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시련의 방’을 공략해 성공하게 되면, 높은 명성치와 ‘철편’을 얻게 되는데, ‘철편’으로는 강력한 무기인 ‘용문검’과 교환할 수 있다.

위메이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9월15일까지 ‘위메이드 시련의 방’ 이벤트 던전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이벤트 던전에는 몬스터로 ‘운영자’와 ‘개발자’, ‘운영팀장’과 ‘개발팀장’이 등장하며, 주어진시간내에 이들 몬스터들을 일정 수 이상 잡게 되면 ‘체력회복약’과 ‘청심환’, ‘녹용’ 및 ‘금전’ 등 대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항상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는 있지만, 아직 부족한 부분들에 대해 게임을 하면서 답답했던 마음을 풀어드리고자 이벤트 이름과 몬스터명을 위트 있게 지어 기획한 이벤트”라며, “이벤트 내용처럼 고객 분들의 질책과 충고를 따끔하게 받고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