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口袋西游》增加‘领土战’ 上调最高级别

2010-09-18 3375

韩国Synopex Greentech公司运营的国产SNG RPG《口袋西游》(韩服名:幻想游戏)16日进行大规模更新。此次更新分为三个部分,增加‘领土战’、‘首都反击战’,同时还将上调人物最高级别。

‘领土战’将以抵御对方同盟的攻击或者攻击占领的方式进行,玩家要在组成三个领土同盟(公会系统)的状态下,在10分钟内占领对方领土特定区域放置的‘领土旗帜’, 各同盟为了占领对方的领土将展开大规模的战斗。

 ‘首都反击战’是最少30、最多500名玩家进行的挑战,参与玩家必须杀死无数怪物守护首都城。

《口袋西游》将最高级别从90级上调至105级。除了级别限制,技能点、属性点、武器成长度等也可以通过游戏提高。此外,玩家还可以使用150级的技能和100级稀有武器。

详情请登陆《口袋西游》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韩服游戏外挂,各种资源免费下载,交流,分享您的心情!

177.jpg

 

[시노펙스그린테크 제공]‘SNG RPG <환상유희>’가9월16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가마솥 같던 긴 여름을 지내고 추석을 앞둔 요즘 <환상유희>가 기존 유저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게 된다. 업데이트의 내용은 크게3가지로

첫 째. ‘영토전’, 둘 째. ‘장안 반격전’, 셋 째. ‘최고 레벨 상향’이다. ‘영토전’은 총3개의 영토(남첨부주, 북구호주, 오계국) 간의 대륙간 영토전이다.

3개의 영토의 동맹(길드 시스템)이 구성된 상태에서3개 영토의 특정 지역에 배치된 ‘영토 깃발’을 점령하는 것으로, 10분의 시간을 두고 상대 동맹의 공격을 막아내거나, 공격하여 점령을 하는 방식이다. 각 동맹은 상대방의 영토 점령을 위하여 대규모 전투를 벌이게 된다.

‘장안 반격전’은 무수히 밀려오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장안성을 지켜내야 하는 설정으로 최소30명부터 최대500명의 유저가 인스턴스 던전에 입장하는, ‘던전’의 형태를 띠게 된다.

‘최고 레벨 상향’은 기존 최고 레벨이였던90레벨에서105레벨로 레벨 제한이 상향된다. 레벨 제한이 풀리면서, 스킬 포인트, 속성 포인트를 추가로 상승 시킬 수 있으며, 무기성장도 추가로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105레벨의 스킬 사용과100레벨 희귀 무기들이 사용 가능 해진다.

이 외에도9월 업데이트 기간에만 선보이는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는 업데이트 기간에만 구입이 가능함으로, 환상유희 게임 내에서 희귀 아이템으로 분류될 예정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