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梦之荣耀》加入宠物‘流氓兔’ 更有惊喜奖品等你来拿

2012-10-27 3621

韩国GniSoft公司开发,和NHN公司共同运营的骑马动作RPG《梦之荣耀》(Knight Age ),更新了韩国人气角色‘流氓兔’。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通过这次更新,流氓兔角色以支援战争的‘PuPa’登。尤其是游戏内使用‘皮搋子’为主武器,展开充满智慧的攻击,强调流氓兔特有的搞笑和可爱外貌提供新鲜的乐趣。PuPa是从蛋中孵化,支援玩家的涉猎和战争,以及帮助养成和武器强化的宠物。现在有兔子,龙,青蛙等100多种宠物。

此外,为了纪念这次更新,购买流氓兔装饰物的所有玩家都可以获得10个魔法粉末作为礼物。魔法粉末是角色装备强化所必需的人气道具。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1027102457.jpg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NHN㈜(대표 김상헌)이 공동으로 퍼블리싱 하는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가 국내 인기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제휴를 통해 마시마로를 푸파로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마시마로 캐릭터가 전투를 지원하는 ‘푸파’로 등장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게임 속에서 ‘뚜러뻥’을 주무기로 삼아 재치 넘치는 공격을 펼치게 되며, 마시시마로 특유의 코믹하고 귀여운 면모가 강조되어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푸파는 알에서 부화해 이용자의 사냥과 전투를 지원하고 육성과 무기 강화를 돕는 펫으로, 토끼, 파이어캣, 드래곤, 골렘, 슬라임폰 등 다양해 현재 총 100여 종에 이른다.

마시마로는 2000년도에 ‘엽기토끼’라는 플래쉬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선보이면서 널리 알려지게 됐으며, 국내뿐 아니라 현재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순수 국산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시마로 꾸러미를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마법가루 10개가 선물로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법가루는 캐릭터의 장비를 강화할 경우 필요한 인기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신규 탈 것으로 하마와 다이노스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부하고 흥미로운 플레이를 경험토록 할 예정이다. 탈 것의 경우 현재 일반 탈 것과 희귀 탈 것을 포함해 16종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탈 것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나이트에이지>의 개발을 총괄하는 지앤아이소프트 허재성 이사는 “이용자들에게 푸파라는 펫 컨텐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마시마로는 깜찍한 외양에 기능까지 더해져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마시마로 푸파와 함께 쉽고 즐겁게 전투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