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武神天下》开放武将系统 独特单打系统展现自己实力

2012-10-29 3307

韩国武神KOREA公司运营的线上游戏《武神天下》,开放新的系统武将系统。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这次更新的武将系统是和现在的《武神天下》的坐骑系统不同,和佣兵系统有几分相像。和一般游戏中的宠物系统类似,但又比他更加丰富多彩。是非常值得玩家期待的。

通过武将系统,玩家可以召唤武将,在战争中帮助角色,和角色一起提高阶段性能力值。有了以单打为主的武将系统的帮助,玩家定会感受到《武神天下》的魅力。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1029102032.jpg

우션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성인 MMORPG ‘무신천하’가 신규 시스템인 무장시스템 오픈과 더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무장시스템은 현재 무신천하의 시스템에 포함된 탈것과는 또 다른 시스템으로 흡사 용병과도 같은 시스템이다. 일반적인 게임에서 보여지는 펫 시스템과 유사하나 훨씬 더 다채로운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무장 시스템을 통하여 무장을 소환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것은 물론으로 캐릭터와 같이 단계별로 능력을 상승 시킬 수 있어 게임을 즐길 때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나 싱글플레이를 주로 하는 유저에게는 무장 시스템의 도움이 더욱 큰 매력으로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획득하는 방법도 특별하다. 원하는 무장을 일반적으로 샵이나 주점 등에서 고용하는 것이 아니라 필드에서 적과의 전투에서 승리했을 경우 해당 적이 카드의 형태로 얻어지게 되어 NPC를 통해 소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