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格斗俱乐部》公开满级副本‘瓦尔基里的殿堂’ 加入‘队员复活系统’

2012-11-07 3485

由KOG公司开发,和NHN公司共同运营的格斗RPG《格斗俱乐部》(Fighters Club),7日通过更新,加入满级副本‘瓦尔基里的殿堂’。

全新的满级副本‘瓦尔基里的殿堂’是3人团队副本,总共28个模块和60多种新怪兽,以及3中BOSS怪兽,是最高难度的副本。

这次加入的‘瓦尔基里的殿堂’的最大特征就是投入了‘队员复活系统’。在‘瓦尔基里的殿堂’中不能使用复活金币和药水,所以要想有效的使用这一系统就必须消除干净副本中的怪兽。游戏工作室想要找到VPN代理及免费vpn代理可关注值得大家信赖的专业玩家网相关版块

并且,‘瓦尔基里的殿堂’副本和现有的副本相比难度更大,经常会遇到攻略艰难的情况,但是和队员们协同合作灵活运用新加入的‘队员复活系统’,相信一定会给攻略带来帮助。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1107135915.jpg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퍼플리싱하고 NEXON, NHN, CJ E&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하는 파이터스클럽이 7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만렙 던전 “발키리의 전당” 추가 한다고 밝혔다.

신규 만렙던전 “발키리의 전당”은 3인 파티던전으로 총 28개의 블럭과 신규 몬스터 60여종,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으로 구성된 최상급 난이도 던전이다.

이번 추가되는 만렙던전 “발키리의 전당”의 가장 큰 특징은 '파티원 부활 시스템'의 도입이다. ” 발키리의 전당”에서는 부활 코인과 물약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시스템을 잘 활용하는 것이 던전을 클리어하는 데 필수 요소다. 기존의 던전보다 휠씬 더 강력해진 몬스터들이 출현하기 때문에 던전에서 힘든 상황에 자주 직면할 수 있지만, 파티원들의 협동 플레이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파티원 부활 시스템'을 잘 이용한다면 “발리키의 전당” 던전을 클리어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발키리의 전당”의 새롭게 추가되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 60여종의 공격 패턴을 잘 파악하지 어려운 상황에 자주 직면 할 수 있다. 공략을 잘 세워 파티원들과 협동 플레이 한다면 파티 플레이의 재미와 극한의 컨트롤에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에서는 파이터스클럽 최상급 아이템인 투신 아이템이 드랍 될 예정이어서 특템의 재미 또한 선사할 계획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