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蜡笔小新OL》更新高难度副本 加入20等级限制‘村庄危机’

2012-12-25 3650

韩国游戏厂商WindySoft运营、由Daewon Media与Rainfall Soft共同开发中的网游新作《蜡笔小新OL》,更新‘村庄危机’内容以及进行‘寒冬庆典’活动。

冬季来临,《蜡笔小新OL》中更新了20等级以上游戏的突袭形式的副本内容‘村庄危机’。20等级以上的玩家从‘行为假面’那获得任务,每30分钟自动生成一次入场券。可以获得游戏币和多种道具。

同时,在一般副本中游戏时,可以获得‘黄金胶囊’。想要开启‘黄金胶囊’就必须拥有3把黄金钥匙。在‘黄金胶囊’中可以获得现金道具和高级珍贵装备。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1225100756.jpg

윈디소프트는 대원미디어와 레인폴소프트가 공동 개발한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에서 ‘마을위기’ 콘텐츠 업데이트 및 ‘한겨울 축제’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겨울을 맞이하여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에서 20레벨 이상부터 즐길 수 있는 레이드 형식의 던전 콘텐츠인 ‘마을위기’를 업데이트 한다. 20레벨 이상의 유저는 ‘액션가면’으로부터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매 30분마다 1회 입장권이 자동 생성된다. ‘마을 위기’는 코인 사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고난이도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머니 및 다양한 아이템 습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반 던전 플레이 시에는 ‘황금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 캡슐’을 열기 위해서는 황금열쇠 3개가 필요하다. ‘황금 캡슐’에서는 다양한 캐시 아이템과 고급 아바타의 상위급인 희귀 아바타를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배지 시스템은 마을에 있는 배지 부리부리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고급 아바타 분해 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겨울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한겨울 축제’도 진행된다. 2012년 1월 2일까지며, 짱구 엄마가 집을 꾸미기 위해 모아둔 눈결정을 도난 당해 찾아달라는 퀘스트를 받으면서 시작된다. 모험지역을 통해 눈결정을 모을 수 있으며, 모두 모을 경우 HP, MP를 회복 시켜주는 ‘따뜻한 어묵탕’을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담당 김형민 과장은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려 한다.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마을위기는 코인을 사용하지 못하여 체감 난이도는 극상이 될 것이며 많은 도전이 예상된다.”며 “업데이트 콘텐츠를 더욱 재밌게 즐기기 위해 한겨울 축제를 진행하여 따뜻한 어묵탕도 지급 할 예정이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