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NOIR OL》地域占领战系统更新 加强PVP战争补偿

2013-01-15 3745

韩国Digitalic公司历时三年开发的恶匪MMORPG《NOIR OL》(暂译:上海暴风),更新了以家族为单位的PVP战争——地域占领战系统。

QQ截图20130115101748.jpg

《NOIR OL》以现实的世界观内容和流氓,黑手党的故事为背景。这次更新大幅完善了家族战争核心系统。通过家族占领战拥有游戏内的建筑和地域,通过这次占领战更新,所拥有的地域只有家族成员才可以进入。

并且,在适当地域进行怪兽涉猎,获得在其他地域无法获取的制作材料和道具冶炼相关的道具,进一步提高了地域占领战的重要性。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115101731.jpg

 

무브게임즈는 갱스터 MMORPG '느와르온라인'이 패밀리 단위의 PvP 전투인 지역 점령전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새해를 맞이하여 변화를 꾀하는 '느와르온라인'은 현실적인 세계관 컨셉과 갱스터, 마피아의 이야기 등 남자들의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먼저, 핵심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 패밀리 전투가 대폭 보완된다. 패밀리 점령전 전투를 통해 게임 내에 건물과 지역을 소유할 수 있으며, 이번 점령전 업데이트를 통해 소유한 지역에 대해서는 패밀리 원들만이 입장이 가능하게 된다.

또, 해당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게 되면 다른 지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작 재료 및 아이템 제련 관련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어 지역 점령전에 대한 중요성이 한층 강화되었다.

이외에도 강화, 인챈트, 보석장식 관련 시스템에 대한 부분도 바뀐다. 그 동안 캐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는 명품 장비를 소유하기가 어려웠지만 아이템 제련 관련 캐시 아이템을 과감하게 삭제하여 캐시 아이템 없이도 명품 아이템을 소유하는 것이 가능해 졌다. 또한 기존에는 없었던 각종 편의 시스템을 계속 추가하여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느와르온라인' 개발팀은 “앞으로 PvP 관련 시스템에 대한 추가와 보상 강화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유저들이 캐시 아이템에 대한 부담은 없게 하고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가는 것이 올해의 목표” 라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