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棒球之神》27日预备公测 提高UI便利性 PVP模式升级

2013-02-19 3603

韩国NEOWIZ公司开发的棒球经理人游戏《棒球之神》,将于27日开始预备公测。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预备公测24小时开放,只要是游戏网站Pmang的会员都可以参加。这次测试公开的《棒球之神》是对9月份封测收集到的玩家建议和意见的反映,大幅提升了玩家UI的便利性,PVP模式和中转画面升级,并且可以快速加入即时介入比赛。 

QQ截图20130219120651.jpg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체개발 신작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야구의신>이 오는 27일부터 사전공개서비스(Pre-OBT)를 시작한다고19일 밝혔다.

2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는 24시간 오픈되며, 게임포털 피망 회원이라면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새 단장을 마친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사전공개서비스의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거나,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량의 선수카드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야구의신’은 지난해 9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이용자의 피드백이 적극 반영된 신 버전이다.문제점으로 지적 받았던 이용자 인터페이스(UI)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고,호평을 받았던 PVP모드와 중계화면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탈바꿈 했다.

또한 실시간 경기 개입과 쉽고 빠른 작전 설정,세이버메트릭스(Sabermetrics)가 반영된 방대한 기록을 제공해,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 가진 선수 수집의 재미와 운영의 묘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