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NOIR OL》新内容‘歼灭任务’更新 与排位概念相结合

2013-03-02 3396

韩国Digitalic公司历时三年开发的恶匪MMORPG《NOIR OL》(暂译:上海暴风),新内容歼灭任务更新。游戏工作室想要找到VPN代理及免费vpn代理可关注值得大家信赖的专业玩家网相关版块

这次更新的歼灭任务将最快消灭地图内怪兽的时间决战和排位概念相结合。在工地地图中设置了80多个怪兽,良好的掌握怪兽的特性和地形,在最短的时间内消灭所有的怪兽是歼灭任务的核心。

任务完成后根据任务所用的时间按照职业排名,以周为单位排名1~3位的角色可以获得攻击力+20金刚石以及多种排名奖励。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302101320.jpg

 

갱스터 MMORPG '느와르온라인'이 3월부터 시작되는 섬멸 미션이라는 새로운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섬멸 미션은 미션 맵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누가 가장 빠른 시간에 섬멸하는지를 겨루는 타임 어택과 랭킹 개념이 조합된 신규 컨텐츠이다. 미션 맵으로 설정된 공사장 맵에는 80여 마리의 몬스터가 배치되어 있으며, 몬스터의 특징과 지형을 잘 파악하여, 최단시간에 모든 적을 섬멸 하는 것이 섬멸 미션의 핵심.

미션을 클리어하게 되면 미션 소요시간에 따라 클래스 별로 랭킹이 부여되고, 일주일 단위로 클래스별 랭킹 1위부터 3위까지의 캐릭터에게는 아직 다른 방법으로는 구할 수 없는 공격력 +20 다이아몬드 및 다양한 랭킹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느와르온라인 개발팀은 “이번 섬멸 미션 업데이트로 PvP 시스템과는 다른 새로운 PvE 시스템으로클래스 별 최강자를 겨루어 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싶었다. 라는 말과 함께 앞으로 여러가지 미션을 추가하여, 느와르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