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泡泡战士》加入《突袭》人气地图‘仓库’和‘A补给仓库’

2013-03-07 3585

韩国Nexon公司旗下自主研发并运营的人气休闲游戏《泡泡战士》(Crazy Shooting Bubble Fighter),加入《突袭》的人气地图。

《泡泡战士》内公开了《突袭》人气地图是‘仓库(Warehouse)’和‘A补给仓库’2种,并计划在本月中旬加入普罗旺斯地图。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并且,在《突袭》中出现的各种枪械,以及警察特工队S.W.A.T和恐怖服饰道具都在《泡泡战士》中实现,大幅增加了与众不同的乐趣。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307103638.jpg

QQ截图20130307103649.jpg

㈜넥슨(대표 서민)은 7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서든어택’의 인기 맵을 추가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버블파이터 내에 선보일 서든어택의 맵은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웨어하우스’와 ‘A보급창고’ 2종으로, 이달 중 프로방스 맵도 추가할 예정이다.

또 ‘서든어택’에서 등장하는 각종 총기를 비롯해 경찰특공대 S.W.A.T(스와트) 및 테러 의상 아이템을 ‘버블파이터’ 내에 최적화 시켜 구현, 이색적인 재미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든어택 테마’에서 플레이할 경우 ‘버블파이터’에서 이용 가능한 ‘서든어택’총기를 무작위로 증정하고, 경험치와 루찌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9일 특정 시간(오후 1시~3시)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캡틴 크로우 썬캡’, ‘서든어택 무기 패키지’ 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는 ‘인생역전’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관련해 넥슨의 ‘버블파이터’ 게임 개발을 총괄하는 오동일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다오’, ‘배찌’로 ‘서든어택’ 맵에서 물총 대결을 벌이는 이색적이고 신선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버블파이터’는 ‘서든어택’을 비롯한 다양한 FPS 게임들과의 제휴를 통해 색다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