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核心OL》首更新 扩张道具选择的尺度 加入1vs1实力对决

2013-03-14 3819

韩国ENTWELL公司开发的次元战争MMORPG《核心OL》(Core Online),进行首次大规模更新。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这次更新分为3个部分:Part1加入各种新道具,扩张道具选择的尺度。并且,通过改善强化性能提高便利性。同时强化时出现的各种华丽效果会在之后加入。

QQ截图20130314110204.jpg

Part2是拓宽射猎场。加入射杀怪兽简单升级的专用射猎场。并在《核心OL》的核心内容服务器对战中胜利的服务器可以获得射猎场独占权。

QQ截图20130314110227.jpg

Part3是玩家期望已久的系统升级。玩家可以在同一服务器内和不同玩家进行1vs1实力较量。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314110247.jpg

엔트웰(대표 조광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원 전쟁 MMORPG <코어 온라인>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같은 서버 사용자들끼리 힘을 합쳐 다른 서버의 사용자들과 '카일룸'이라는 공간에서 맞서 싸우는 '차원이 다른 서버 대전'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게임이다.

지난 2월 21일부터 오픈 베타에 돌입한 <코어 온라인>은 중소 개발사가 내놓은 게임 답지 않은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무기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숨은 명품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와 같은 유저들의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기로 한 것.

<코어 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는 총 세 개의 파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는 아이템으로, 각종 신규 세트 아이템이 추가돼 아이템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강화 성능 개선을 통해 보다 게이머의 편의를 고려하였다. 아울러 아이템 강화 시 더욱 화려한 이펙트도 차후에 추가로 적용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사냥터의 확장이라는 콘셉트로, 보다 수월한 몬스터 사냥을 통한 레벨업을 가능하게 하는 전용 사냥터가 추가된다. 또, <코어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서버 대전 '카일룸'에서 승리한 서버는 몰이 사냥이 가능한 사냥터를 독점할 수 있게 된다.

세 번째는 유저들이 바래왔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같은 서버 내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1:1 대결이 업데이트되며, 그간 유저들 사이에서 '긴 공략 시간', '파티 구성의 난해함'이 지적됐던 인스턴스 던전 또한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