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恶魔之战》20日不删档预备公测 最高等级达到80

2013-03-18 4240

韩国Fortuna Games公司旗下的成人幻想MMORPG《Caligo Bellum》(暂译:恶魔之战),计划3月20日~24日进行预备公测。

在这次预备公测中最高等级提升至80,加入新副本‘罪孽深渊’和‘火焰回环’。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同时,加入竞卖系统,以及通过每天两次随机选取玩家,成功处置恶魔精锐和恶魔军头领,获得高等级道具的‘恶魔练习’。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318143522.jpg

포르투나게임즈는 MMORPG '칼리고벨룸'의 사전 공개서비스를 오는 3월 20일에서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서는 최고 레벨을 80으로 조정하고, 레벨 조정에 따른 관련 콘텐츠와 신규 인스턴트 던전인 ‘죄업의 심연’과 ‘화염의 고리’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공개서비스에서 플레이 한 데이터는 공개서비스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더불어 경매사를 도입한 경매시스템, 일일 2회 랜덤 유저들을 선발하여 악마 정예 및 악마군 두령을 처치하고 고레벨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 ‘악마의 역습’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동기 부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칼리고벨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접속시간에 따라 ‘힐링 포인트’를 부여하고, 그 포인트로 ‘힐링샵’에서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힐링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더해 가족 시스템을 활용하여 가족원 10명이상인 유저에게 선물을 지급하며, 50레벨 달성 시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자유게시판에 다양한 후기를 게재하면 GM이 직접 상품을 보내고, 매주 토요일 지정된 시간에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