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NOIR OL》最高等级提升至70 新增8个副本地图

2013-03-23 3177

韩国Digitalic公司历时三年开发的恶匪MMORPG《NOIR OL》(暂译:上海暴风),满级向上调节更新。

《NOIR OL》通过这次更新最高等级由65提升至70,并加入包括3个中立地域在内的8个新副本地图。专业玩家网是专业提供免费的网络游戏赚钱项目,分享玩游戏赚钱方法,提供现在有什么游戏好玩可以赚钱。

在这次加入的地图中,中立地域中登场的怪兽涉猎时,可以获得进入副本地图的钥匙,根据副本的不同有机会和12种BOSS怪兽对战。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323150308.jpg

 

세계 최초 갱스터 MMORPG '느와르온라인'이 금일(21일), 만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밝혔다.

느와르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65레벨이던 최고 레벨을 70레벨로 상향하고, 중립지역인 공사지역 3곳을 포함하여, 8개의 신규 인던 맵을 추가하였다고 한다.

이번 신규 맵에서는 중립지역 필드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인던 맵에 입장할 수 있는 열쇠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열쇠로 인던에 입장하면 각 인던 별로 12 종의 보스급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다고 한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신규 액팅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언더급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과 더욱 강력해진 고급 보석류 아이템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느와르온라인을 즐기던 유저들이라면 한번쯤 그 등장시기를 궁금해 했던 느와르온라인 최고 등급 아이템인 보스급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최고 레벨 상향과 새로운 장비 아이템들의 등장으로 인해 천랑조, 로코스 양 렐름간의 더욱 치열한 사냥터 싸움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