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星钻物语》人气地图‘幻影学院’全面改版 鬼神出没孤军奋战

2013-04-24 5193

韩国NTREEV SOFT公司开发并运营的Q版网游《星钻物语》(Trickster),人气地图‘幻影学院’全面改版。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幻影学院’以废弃的学校为背景,鬼神出没的幻影学院入场时间改在的晚上通过NPC‘莱伊’入场。并且,专为I90~130等级玩家加入了任务等内容。新加入的任务是在幻影学院寻找物理学者‘莱伊’的鬼神研究日志的孤军奋战任务。

QQ截图20130424141012.jpg

并且,公开了30分钟内战胜幻影学院BOSS‘疯狂莱伊’的时间挑战任务。这个任务每天一次,完成幻影学院的1,2,3层任务才可以见到‘疯狂莱伊’。成功战胜‘疯狂莱伊’可以使用幻影学院专用系统。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424141001.jpg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에서 중저레벨 이용자들을 위해 인기 맵 ‘환영학원’을 전면 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릭스터>의 환영학원은 귀신이 출몰해 폐쇄된 학원이 배경인 맵으로, 귀신이 나오는 환영학원인 만큼 밤에만 나타나는 NPC ‘레이’를 만나야 입장할 수 있게 변경된다. 또한, 90~130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퀘스트 등 콘텐츠가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는 환영학원에서 귀신을 연구하는 물리학자 '레이'와 관련된 이야기로 레이의 연구일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울러 <트릭스터>는 환영학원 보스 ’매드레이’를 30분 내 물리쳐야 되는 타임어택 퀘스트를 선보인다. 이 퀘스트는 1일 1회 진행이 가능하며, 환영학원 1,2,3층과 별관에 있는 퀘스트를 완료해야 '매드레이'를 만날 수 있다. '매드레이' 사냥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환영학원 전용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 시스템을 이용해 이용자는 제련 아이템, 성장조합석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트릭스터>는 장비세트 '꼬마 곰 캐릭터 세트박스', '코니 세트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업데이트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