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核心OL》公开大规模更新‘光荣大地’内容 最高等级提升至48级

2013-04-25 3493

韩国ENTWELL公司开发的次元战争MMORPG《核心OL》(Core Online),公开2次大规模更新‘光荣大地’,内容包括等级提升,加入新副本,新场地,新任务等。

《核心OL》是ENTWELL公司历时3年开发的以‘次元战争’为核心内容的MMORPG。在名为‘Caelum’的空间内3个服务器间展开激烈的RVR,为了各自服务器的声誉和利益而展开激烈的战争。

QQ截图20130425110114.jpg

这次2次更新的核心内容是加入全新方式的‘Caelum’,新Caelum‘格洛拉斯’(音译)是24小时开放的3服务器对战的要塞。

并且,在‘格洛拉斯’中引领死亡部队的古代英雄‘灰色京’和‘迪迈德’等大规模的BOSS怪兽登场。

另外,角色最高等级由40提升至48等级,加入新装备以及新职业能力,英雄能力等。专业玩家网为你提供最便宜的游戏CDK,VPN代理,来这里,是你最正确的选择!

同时,加入了40~48等级冒险新场地和新任务,以及全新实例副本‘深渊卡比拉’。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425110101.jpg

 

<코어 온라인>이 오는 4월 24일,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코어 온라인>의 개발사 엔트웰은 새로운 카일룸 업데이트, 최종 레벨 확장, 신규 인던 추가, 신규 필드 및 퀘스트 추가 등의 내용을 담은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영광의 대지'의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카일룸'이라 불리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3개 서버 간 치열한 RvR, 차원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게임이다. 정식 오픈 이후 두 달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두 번이나 진행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기도 하다.

오는 24일 이루어질 2차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은 새로운 방식의 카일룸 추가를 통한 <코어 온라인>의 주요 콘텐츠인 차원 전쟁의 확장이다. 신규 카일룸 '글로라스'는 24시간 열려있는 것이 특징으로, 3개의 서버가 각각 하나의 요새를 가지고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는 곳이다.

또, 카일룸 글로라스에는 죽음의 부대를 이끄는 고대 영웅 '캘러한 드 그레이 경', 숨겨진 성역의 디메이더 마그누엔 등 대규모 레이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를 쓰러트린 서버에는 막대한 보상이 주어진다. 즉. 신규 카일룸 글로라스는 필드전과 공성전, 그리고 필드 레이드가 합쳐진 신개념 전장이라 할 수 있다.

신규 카일룸 추가와 더불어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40에서 48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이에 따라 신규 장비 및 신규 직업 능력, 영웅 능력, 파벌 능력 또한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상향 조정된 캐릭터 레벨업을 위한 40레벨 ~ 48레벨에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신규 필드 및 신규 퀘스트 또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심연의 카빌라'가 추가되는데, 기존 인스턴스 던전에 비해 훨씬 많은 몬스터가 등장해 파티원의 단합을 시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