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ICARUS》公开‘消失的公主’视频 邪恶魔法师‘萨兰特’登场

2013-05-02 4505

韩国Wemade开发的超大型MMORPG《ICARUS》(暂译:伊卡洛斯),为了帮助玩家们了解游戏世界观,公开了战争的序幕剧情视频。

QQ截图20130502111834.jpg

视频讲述的是在和平的米得拉斯大陆上邪恶的魔法师‘萨兰特’为了唤醒魔神攻击保管封印石的埃洛拉圣域,劫持了‘拉妮娅’公主展开了无休止的战争。专业玩家网为网游工作室提供最新的外服游戏资讯,是网游工作室,学习、交流首选门户网站!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502111855.jpg

 

 

 

<이카루스>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위메이드가 그간 축적해온 개발 노하우를 총 집합시킨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금일 진행되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오는 5월 2일(목) 시작되는 첫 번째 CBT에 앞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 되었으며, 15세 이상의 위메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접속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카루스> 세계관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시나리오 영상이 공개돼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영상은 평화로운 미들라스 대륙에 사악한 마법사 ‘사란트’가 마신 부활을 위해 봉인석 ‘데모닉 스톤’이 보관된 엘로라 성역을 공격하고 ‘라니아’ 공주를 납치하며 시작되는 끝없는 전투의 서막을 담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