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冰火战歌OL》加入5种全新BOSS怪兽 初级地域道具掉落率提高

2013-05-20 3160

韩国galaxy gate自体研发运营的《冰火战歌OL》(ROSH OL),公开新的更新内容。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在这次更新中,公开了在各等级场地中射杀全新的5种BOSS怪兽获得丰富奖励的BOSS怪兽系统。

并且,为了提高新玩家的便利性完善初级地域,射猎时有更加多样的药水类道具和魔法道具掉落。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520152917.jpg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로쉬온라인>이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각 레벨별 필드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시스템은 5종의 새로운 보스 몬스터 사냥을 통해 막대한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신규 유저의 플레이편의성을 보강하기 위해 초반레벨 대를 대폭 보강하여 사냥시 기존보다 더 다양한 물약류 아이템과 인첸트 아이템을 드랍하도록 조정되는 등 유저편의 적인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현재 로쉬온라인에서는 신규유저에게 경험치 500%와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른 게임캐시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유저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고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5월 봄을 맞아 로쉬 온라인에 대한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