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刀OL》开放最新副本‘德瓦之塔’ 与怪兽一起期待道具奖励

2013-06-10 4254

韩国INIXSOFT公司开发并运营的MMORPG《刀OL》(KAL ONLINE),开放最新副本‘德瓦之塔’。专业玩家网为美服,欧服,亚服,韩服等外服游戏币收货商,游戏工作室提供游戏担保交易平台。

通过‘德瓦证件’进入的‘德瓦之塔’是和高级新怪兽一起获得道具奖励。这次更新的内容是对玩家意见的反映。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610140540.jpg

아이닉스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칼온라인’이 최상위 신규 던전 ‘데바의 탑’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데바의 증표’를 통해 갈 수 있는 ‘데바의 탑’ 은 상급의 신규 몬스터와 함께 강력한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와 추가 사냥터에 대한 유저들의 바람을 적극 수렴한 내용으로, ‘칼온라인’ 특유의 간편한 마우스 조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닉스소프트는 “혼델 북쪽 최상위 지역에서 시작되는 이번 ‘데바의 탑’ 사냥터 업데이트는 단순히 몬스터의 추가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지역을 통한 게임세계의 확장과 스토리의 확대, 그리고 고레벨 유저를 위한 강력한 아이템 보상이 주요 목적이다.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오랜 시간 칼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 새로 찾는 신규 고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