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PETA CITY》排名系统更新 加入杀伤排名及爆头排名方式

2013-06-22 3498

韩国MVERT公司宣布FPS次世代新作《PETA CITY》,排名系统更新,通过排名系统的更新提高了玩家间的战争和成就感。

在排名系统中以一般的个人排名为基础,加入了胜利排名、杀伤排名、爆头排名等多种形态的排名方式。

此外,加入了全新英雄道具是的游戏更加精彩。专业玩家网提供的游戏心得体会,让游戏玩家得到别人游戏的经验,能节省很多游戏时间,带来更多快乐。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622100639.jpg

엠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페타시티>의 랭킹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페타시티>는 이번 랭킹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간에 경쟁과 높은 성취감을 끌어내고자 노력하였다고 밝혔다.

 

랭킹 시스템에서는 일반적인 개인랙킹을 비롯 하여 승리랭킹, 킬랭킹, 헤드샷 랭킹이 추가 되었으며,이후 게임 플레이랭킹을 비롯하여 PC방랭킹, 클랜랜킹 등 다양한 형태의 랭킹을 추가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랭킹 시스템 이외에 신규 영웅아이템인 히어로 아이템과 PC방 전용 아이템 등 신규 아이템이 추가 되어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현재 <페타시티>는 프리미엄 PC방에서는 경험치 20%와 포인트 20%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PC방 전용총기까지 제공되고 있다고 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