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PETA CITY》加入全新金字塔地图 研制没有情感的士兵

2013-06-29 3353

韩国MVERT公司宣布FPS次世代新作《PETA CITY》,加入全新金字塔地图,在埃及展开精彩的故事。游戏工作室面对游戏封号的问题该怎么办,专业玩家网教你如何避免游戏封号,游戏封IP。

这次金字塔地图是在对古代金字塔木乃伊的研究过程中研制没有感情、痛苦的士兵,研发特殊病毒。为了拯救人类‘PETA团队 ’和叛国势力展开激烈对抗。

在新的金字塔更新中,和现有的地图不同,地形相对更加宽阔构造物更加紧密,以金字塔寺院和寺院之间的连接桥梁为中心两阵营展开激烈的斗争。 

QQ截图20130629111216.jpg

엠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페타시티>의 신규 맵 피라미드를 추가하고 이집트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공개 하였다.

<페타시티>는 이번 피라미드 맵은 “고대 피라미드에 보존되어 있는 미이라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고통과 배고픔을 느끼지 않는 강화된 병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특정 바이러스를 발견하게 된다.”는 스토리로 인류구원을 위해 힘쓰는 “페타팀”에 저항하는 반국가 세력의 침략으로 인해 또다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게 된다.

이번 신규 피라미드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맵들과는 다르게 상대적으로 넓은 지형의 맵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피라미드 사원과 사원 사이를 잇는 다리를 중심으로 양 진영 사이에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구조이다.

이외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와 기존 아이템이 소폭 상승적용 되어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