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DK龙爵》4.0复仇Part3‘复仇的开始’开放 追开新服‘lumen’

2013-07-24 4250

由韩国RPG factory公司开发,SG网络公司代理运营的成人MMORPG《DK OL》(龙爵),大规模更新4.0‘The Revenge’的Part3‘复仇的开始’开放。

Part3‘复仇的开始’开放新服以及翻新,以强调玩家便利性为重点。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游戏项目,游戏技术攻略,为工作室游戏赚钱提供第一手信息。

首先,开放新服‘lumen’。并且翻新希望之塔内容,加入成功涉猎BOSS怪兽获得的高级职业专用道具。

此外,强化城主奖励,更新城民权,加入5中全新魔力弹,道具制作系统便利性提高。 

QQ截图20130724151747.jpg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이 서비스하고 (주)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한 ‘DK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 4.0 더 리벤지(The Revenge)의 Part3 ‘복수의 시작’을 금일(24일) 실시 한다.

‘DK온라인’은 지난 5월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4.0 더 리벤지 Part1을 시작으로 게임 회원에게 꾸준히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Part3 ‘복수의 시작’은 그 중 세 번째로써 신규 서버 및 리뉴얼, 사용자 편의성 등을 강조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회원들의 원활한 게임 서비스 이용을 위해 신규 서버 ‘루멘’이 추가된다. 또한 바람의 탑을 리뉴얼 하고 중고레벨 사냥터 확보를 위해 반경을 더욱 늘렸으며, 해당 구역 내 더욱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 사냥에 성공할 경우 고급 직업 전용 아이템 추가 등 보다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캐릭터와 제약 없이 무한 PK(Player Kill)가 가능하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인 점령전을 통해 최고급 아이템인 성수를 습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주 혜택 강화 및 시민을 위한 NPC(보조캐릭터)가 등장하는 시민권 업데이트, 몬스터 성향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신규 마력탄이 5종 추가 되며, 아이템제작 시스템은 편의성을 증대하고 제작은 간소화 시켰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