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神魔大陆》公开首部资料片‘狼族的逆袭’介绍CG公开

2013-08-23 1930

完美世界制作,韩国NGL运营的幻想MMORPG《神魔大陆》(Forsaken World),公开首部资料片‘狼族的逆袭’。专业玩家网提供游戏工作室项目、游戏工作室辅助工具、游戏工作室国外游戏资讯。

QQ截图20130823170613.jpg

这次更新是《神魔大陆》运营2个月的首部资料片,加入新种族狼族以及新副本、新地图等多种内容。同时,公开了介绍狼族背景故事和展现狼族魅力的‘狼族故事影片’。 

QQ截图20130823170536.jpg

 

原文:

‘완미세계(Perfect World)’의 한국 자회사인 NGL(대표 조성원)은 8월22일 신의대륙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라이칸의 습격’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의대륙의 서비스 2개월 만에 진행하는 첫 번째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이며, 신규 종족인 라이칸이 추가되고 신규 던전, 신규 맵 등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포함되었다고 한다. 아울러, 라이칸 종족의 배경 스토리와 함께 라이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 장면으로 구성된 ‘라이칸 종족 스토리 영상’도 공개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 참여 가능한 ‘여름의 끝을 잡고’이벤트에서는 신규 유저들과 라이칸 캐릭터를 생성한 기존 유저들에게 레벨업 단계에 따라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며, ‘돌아오세요. 용사여~’이벤트에서는 8월1일 이후 접속기록이 없는 모든 휴면유저들에게 파격적인 아이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