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舞翔传》公开3次武器和团队挑战副本‘炼狱境地’

2013-08-31 1465

韩国Noxmedia运营,日本LEGEND ENTERTAINMEN开发的MMORPG《Pride of Soul舞翔传》(韩服称《POS:时空的守护者》),公开3次武器和‘炼狱境地’,以及获得珍贵道具的‘幻影太极炉’。

‘3次武器’和2次武器一样获得全新武器后练习,强化角色。‘炼狱境地’和现有的副本不同,以保护炼狱水晶消灭依次出现的敌人为目标,成功防御的次数越高获得的奖励越多。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游戏项目,游戏技术攻略,为工作室游戏赚钱提供第一手信息。

QQ截图20130831120124.jpg

 

========================================================================================================

고공혈투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 온라인)>가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알레아(대표 김현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포스 온라인>이 캐릭터 강화의 진수라 할 수 있는 3차 무기와 함께 다른 유저들과 결의를 맺어 도전할 수 있는 '시련지경',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환연태극로'를 오늘(29일, 목)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3차 무기'는 이전 업데이트된 2차 무기와 같이 새로운 무기를 획득한 후 학습하여 캐릭터를 강화하는 시스템으로 추가된다. 이는 캐릭터 강화에 관심이 많던 유저들의 건의를 시스템화 시킨 것으로, '공손발'이 주는 시련을 이겨내고 3차 무기를 습득한다면 차원이 다른 강함을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 다른 업데이트인 '시련지경'은 기존 던전과 달리 시련 수정을 보호하며 순차적으로 나타나는 적을 막는 것이 목적이며, 방어에 성공한 횟수가 늘어날 때마다 보상이 증가하게 설정된다. 보상으로 받은 '현연의 보물함'에서는 '명장 진천추'까지 얻을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