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黎明之光》最高等级提升至50 加入‘结婚系统’

2013-10-24 1402

由韩国UNIANA公司代理运营的《LAF》(国服名:黎明之光)进行韩服首次更新。

5月份正式开放运营的《LAF》通过这次更新有着全新的变化。专业玩家网游戏工作室联盟,全面开展游戏工作室论坛项目,方便游戏工作室交流。

首先,最高等级由40提升至50,加入5个技能分数以及全新的技能和华丽的技术。同时,加入7个高等级副本和更多的BOSS形态。还有玩家喜爱的‘结婚系统’,结婚后可以相互召唤获得奖励。

另外,为了纪念这次更新,23日~11月6日游戏内有用的5种收费道具低价出售,并且积攒副本打怪获得的‘制炼铜币’可以交换装有多种道具的‘制炼箱子’。

QQ截图20131024105206.jpg

=========================================================================================================

유니아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라프'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정식 상용화 서비스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라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변화와 함께 흥행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오픈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먼저 최고레벨이 40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되며 5개의 스킬 포인트가 추가 되어 새로운 스킬과 더욱 화려한 기술을 선보일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7개의 고레벨 던전이 추가 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패턴의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할 수 있는 ‘결혼시스템’이 추가되어 결혼 후 서로 소환을 하거나 보너스 경험치를 받는 등 달콤한 특전을 부여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5가지의 캐쉬 아이템이 1루나(약 10원)에 특별 판매되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아바타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던전 보스를 물리치면 획득할 수 있는 ‘시련의 동전’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 하게 지급되는 ‘시련의 상자’와 교환이 가능하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