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人马物语》运营成绩始终不如人意 2月13日全面停运

2014-01-14 1356

韩国Ntreev Soft公司开发的《人马物语:Alicia》宣布停运。

《人马物语》是骑马竞速动作游戏,尤其在运营初期歌手IU代言为游戏造势,整个儿游戏呈现上升趋势。专业玩家网游戏工作室联盟,全面开展游戏工作室论坛项目,方便游戏工作室交流。

但是,2011年开放运营后成绩要比想象中的差。2013年初全面免费化运营并推出全新品牌‘Alicia 2.0’,然而这都无补于事仅一年多的时间就面临停运的结果。

《人马物语》游戏及管网2月13日下午12点全面关闭,至于玩家手中未使用的道具将会转换为gametree现金。

QQ截图20140114102610.jpg

=====================================================================================================

엔트리브가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 의 서비스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앨리샤' 는 '화이트데이' 와 '팡야' 를 제작한 서관희 이사가 총괄한 작품으로,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비행 등의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액션 라이딩 장르를 선보였다. 특히 서비스 초기에는 당시 상승세를 타던 가수 아이유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많은 관심을 끈 바 있다.

그러나 ‘앨리샤’ 는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기대 이하의 성적을 기록했다. 2013년 초에는 서비스를 전면 무료화하고 게임성을 개편한 새로운 브랜드 '앨리샤 2.0' 을 내세웠으나, 1년여 만에 서비스 종료라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

한편, '앨리샤' 는 작년 말부터 서비스 종료설이 돌았다. 게임 운영자 'GM 각설탕' 이 게임 내 전체 채팅을 통해 게임서비스가 곧 종료된다는 말을 남기면서 서비스 종료에 대한 유저들의 불안이 커져 갔으며, 이 소식은 자유게시판을 통해 더욱 확산되었다.

당시 엔트리브 측은 “서비스 종료는 사실이 아니다. 이번 상황은 내부 착오로 일어났다" 라고 서비스 종료설을 부정했으며, 이후 사이트를 통해 "향후 서비스 방향성에 대해 내부적으로 논의가 진행되고 있는 건 맞습니다만, 아직 방향성에 대해서는 결정이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라고 공지한 바 있으나, 결국 서비스 종료로 방향이 잡히고 말았다.

'앨리샤' 의 게임 및 홈페이지 서비스는 오는 2월 13일(목) 오후 12시에 최종 종료되며, 보관함 미사용 아이템 역시 이 날 트리캐쉬로 전환되어 지급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