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事件!《突击风暴2》宣布9月停运 暂无重运可能

2016-07-29 3012
韩国NEXON旗下由NEXONGT研发的新款在线射击游戏《突击风暴2》(Sudden Attack2),在公测24日后突然宣布停运。
今日,NEXON通过游戏官网向外宣布了《突击风暴2》停运的消息。游戏将于9月29日结束运营,7月29日起停售游戏商品。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曝光所有骗子,登记骗子,查询骗子服务。
《突击风暴2》于7月初开启公测,之后因为游戏内容和前作无异、游戏女角色动作过于情色等问题,一时间负面的新闻将游戏推向了风口浪尖。虽然已经做了删除角色的承诺,仍无法逃避停运的命运。
官方表示:‘我们收到了很多玩家的建议,虽倾注了很多心血和时间去修改游戏,但自认仍无法在短期内达到玩家期待的水准。所以无奈做出停运决定。’
 
 
 
게임 대내외적으로 큰 풍파에 시달렸던 ‘서든어택 2’가 출시 24일 차만에 서비스 종료를 알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문을 닫는다는 사실을 밝힌 것이다.
넥슨은 7월 29일, ‘서든어택 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종료 사실을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서든어택 2’는 오는 9월 29일에 서비스가 종료되며, 7월 29일부터 캐시 상품 판매가 종료된다. 다시 말해 출시 3개월 차에 문을 닫고 사라지게 되는 것이다.
지난 7월 6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서든어택 2’는 그 직후부터 큰 풍파에 휩싸였다. 게임 내적으로는 ‘서든어택 1’와 비교했을 때 차별화된 부분이 없는 콘텐츠와 싱글 플레이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났던 랙 발생 등이 주요 문제점으로 지적됐다. 여기에 외부에서는 ‘서든어택 2’의 간판모델로 나섰던 여성 캐릭터들이 선정성 논란에 휘말리며, 넥슨 스스로가 캐릭터를 삭제한 바 있다.
서비스 종료 공지를 통해 넥슨은 ‘고객 여러분이 준 여러 가치 피드백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깊이 고민했다. 이를 바탕으로 ‘서든어택 2’ 개선과 발전에 힘을 기울이려 했으나 단기간에 여러분이 기대하는 수준을 만족시키기 어렵다고 판단했다’라며 ‘처음부터, 바닥부터 다시 고민을 하기로 했다. 또 하나의 서든어택을 통해 더 큰 재미와 만족을 드리고 싶었으나 결과적으로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고 더 이상 서비스를 유지하기 어렵다고 결론을 내렸다’라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