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伊卡洛斯》加入新伙伴 提高‘红色革命图基地’难度

2016-10-26 1916
韩国Wemade开发的超大型MMORPG《伊卡洛斯》(ICARUS),加入新更新。
《伊卡洛斯》以中世纪欧洲自由幻想世界为背景,搭乘各种飞行怪兽展开大规模的‘空中战争系统’是游戏一大特色。
 
此次更新加入了三种古代伙伴,分别是贝尔登、马格那图、凯斯普特。另外,极限副本‘红色革命团基地’难度提升,并加入新BOSS。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曝光所有骗子,登记骗子,查询骗子服务。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이 담긴 ‘일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금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고대 펠로우 3종 및 무기 각성 콘텐츠가 신규 추가됐다. 이번에 공개한 고대 펠로우는 고대의 벨던, 마그나투, 캐스퍼트 3종으로 특별한 외형에 걸맞게 더욱 강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대 펠로우를 이용해 무기의 숨겨진 힘을 이끌어내는 무기 각성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각성에 사용한 펠로우 종류에 따라 전용 스킬이 추가되거나 특정 능력이 강화되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극한 던전 ‘붉은 혁명단 기지’의 난이도를 확장하여 최고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는 신규 보스도 추가됐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