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灵魂回响》单人副本‘挑战之塔’增开至50层

2017-03-29 1910
韩国Mrblue公司开发的MMORPG《灵魂回响》(E.O.S.),公开单人副本‘挑战之塔’和‘秘密实验’。
首先,‘挑战之塔’增开到50层,玩家依次挑战31~50层能够获得‘无限成长石奖励’等。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曝光所有骗子,登记骗子,查询骗子服务。
另外,‘秘密实验’的4段和5段分别是76和78级准入,玩家需要击杀不断出现的怪兽,通关奖励也是相当丰富。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9일(수), 솔로 던전 ‘도전의 탑’과 ‘아르카나의 시험’에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도전의 탑’은 50층까지 확장됐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추가된 31층에서 50층을 차례로 돌파하면서, 각종 성장형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쓰이는 ‘무한의 성장석’ 혹은 ‘영원의 성장석’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또, 각 10개로 구성된 최상급, 숙련 등 새로운 업적을 완수해 봉인석의 단계를 올릴 수 있는 ‘각성의 열쇠’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아르카나의 시험’의 4단계와 5단계는 각각 76레벨, 78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합하다. 게이머들은 끊임 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사냥해 각 단계를 통과함으로써,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